(테마곡)
 
외관

- 150~160대, 하지만 하이힐을 신고 다녀서 160~170대로 보인다.
- 동글동글하고 순하게 생긴 외모, 하지만 항상 무표정으로 다니고 툭하면 꼬라보거나 띠거운 얼굴로 다녀서 티 잘 안 난다. 흑발에 쨍한 하늘색 눈동자. 주먹캐라서 손에 굳은 살이 많이 박혀 있다.
- 주로 캐쥬얼한 옷을 입고 다니고 몸매가 꽤나 좋다.

 
 
이름
이량연亮衍
 
나이
20초반
 
성별
여자
 
생일
..언제지? 대충 여름일듯
 
국적 / 거주지
애니츠 대륙 / 현재 잭의 배에서 지내는 중 (영지는 힐러리 영지)
 
키 / 체격
155cm / 꽤나 근육질

 

성격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화끈빠끈! 거슬리는 건 다 부셔~!!!

어려서부터 몸도 작고 아담한, 여자라고 체술가문에서 은근 무시당하기도 하고 공개적으로도 모욕도 많이 당했어서 화가 많다. 화가 나는 일이 있으면 안 참는다. 그래서 머리보다 손이 더 먼저 나가는 일이 많다. 기본적으로 타인을 띠겁게 보긴하나 정이 많아서 술 한두잔 마시면 금방금방 친해진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모든 걸 쥐여주는 편. (지금은 검은 이빨, 친구인 잭!에게 올인 중)
 
예들어서 돈이 되는 일, 사람을 구하는 일 둘이 있고 둘중 하나를 고르자면 이량연은 사람을 구하는 쪽.
일단 애니츠의 대표격이나 마찬가지인 대사부이고 평생 사람에게 실망하면서 살아왔지만 세상 어디선가는 자신하고 같은 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있고, 뭐보다 세상을 구하는 게 자신에게 너무너무 어려운 일도 아니고 쉽게 해낼 수 있어서도 있다.
 
제멋대로 굴고 약간 폭력적으로 응대하는 일이 많긴 하나 (무술의 나라에서 왔어서,,,) 결과만 보면 결국 타인에게, 더 나아가 세상에게 도움이 될... 선행을 합니다. 

 
 
 
 
 
 
 
 
 
스토리
01
1. 애니츠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없다. (연꽃에서 태어난 아기입니다! 모모타로의 복숭아에서 태어난 아이처럼 연꽃에서 태어났다 생각하면 편할 듯?) 애니츠에는 적가문 / 연가문이 있는데 얘는 연 가문 출신.

2. 예로부터 애니츠에서는 [대사부]라고 애니츠를 대표하는 자리가 있고, 연가문하고 적가문이 그 자리를 두고 경쟁하던 사이. 하지만 여자로 출마(?)한 이량연은 여자라고 무시당하거나 그러는데 하나하나 다 쳐부수고 다닌다. 즉 좐내 강햇다는 뜻

3. 그래서 결국 적가문의 대표였던 NPC가 질까봐 결국 악마하고 손 잡아버리고 대사부를 고르는 시험에서 반칙을 좐내 해가면서 시험에서 승리해간다. 당연히 악마하고 손 잡은 NPC에 애니츠 마을 사람들은 허겁지겁 연가문의 이량연에게 협조를 해가면서 결국 애니츠에서 악마를 쫒아내는데에 성공하고 이량연은 대사부로 인정받게 되었다.

4. 그리고 대사부로서 인정을 받은 량연에게 아버지는 가디언 루가 직접 빛의 길을 열어준 걸 보고 이제 세상으로 내보내야함을 느꼈다. 그래서 량연을 세상으로 내보자고자 했지만...
량연은 평생 애니츠에서 벗어난 적이 없었다. 맛있는 만두, 그리고 누구보다 울트라캡숑쎈 주먹. 둘이면 모든 일의 80퍼는 해결되던 애니츠(ㅋㅋ) 랑 다르게 차가운 세상에 보내야함이 걱정되던 아버지는 량연에게 세상에 대해서 알려주기로 한다.

5. 그리고 그렇게 애니츠에 감금되었다. 책을 씹다가 본 세상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알거같은 (;) 얼굴을 가로지르는 긴 흉터를 지닌 사내에게 무언가의 운명을 느낀 것처럼 덥썩 잡아버렸고, 그렇게 량연이 아크를 얻기 위한 여정이 시작된다.
 

02
1.
2.
 
 
 
기타설정
- 애니츠의 대사부.
- 왕의 기사. 루테란의 왕 실리안하고 친구 사이.
 
 
 
 
주저리 (나중에 정리할 것들)
 
 
 
 
 
관계
잭 - 또 없을 아주아주아주 좋은 친구! 

'프로필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빌 Sibyl  (0) 2022.03.12
리사 Lisa  (0) 2021.01.10
파르 Farl_수정 중  (0) 2020.08.04
릴리아네 Lilliane_수정 중  (0) 2020.01.24
트리샤Trisha  (0) 2019.03.19

+ Recent posts